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제품 서비스 부문(Product & Service, P&S) 올해의 그랑프리 수상작은 덴츠의 ‘나의 일본 철도(My Japan Railway)’이었다.
일본 여객 철도 회사 JR그룹의 창립 150주년을 맞아 제작된 나의 일본 철도는 일본 국민들의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고안된 캠페인이다.

일본에는 47개의 도도부현이라는 행정구역이 있다. 이 47개의 도도부현에 모두 방문한 일본인은 고작 6%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JR그룹과 덴츠(DENTSU.)는 팬데믹으로 침체된 일본의 관광 명소를 활성화시키고자, 인터랙티브한 요소를 철도 여행에 접목시켜 여행자들에게 재미를 불어넣고자 했다. 바로 모바일 스탬프를 통해서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